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유럽 여행] 멋진길, 인터라켄(interlaken)에서 그린덴발트(Grindenwald)로 가는 길

by 우기부기007 2020. 5. 17.
반응형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그린덴발드로 가는 길은 가는 길도 멋집니다. 

일반적으로 그린덴발트를 갈때는 기차로 가지만 저는 렌트카가 있기에 중간 중간 쉬면서 구경하면서 지나갑니다.

운전을 하다가 보니 여기 정말 멋지네요. 여기도 다른 곳과 비슷하게 그림이네요. ^^

스위스는 왜 이렇게 그림 같은 장소가 많을까요? ^^ 부러워요. 물론 우리나라도 여러 곳이 이와 비견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도 많지만요. 

살짝 유럽 달력 사진을 보는 듯합니다. 

대략 여기쯤 이었던것 같네요. 

주소를 원하시면 다음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도 그냥 대략적으로 구글로 찾아보았습니다. 

나의 발이 되어 주었던 렌트카입니다. Jeep의 그랜드체로키입니다. 원래 렌트할 때는 이것보다 하급이었는데 그냥 차가없는지 이것을 주더군요. 새차였습니다. 

수고가 많다. 한국에서도 타보지 못한 대형차를 타게 되다니요. ^^

이상 스위스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