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유럽여행] 전망대 쉔뷰엘, 스위스 루체른에서 인터라켄 넘어가는 길-Viewing Point Schoenbuehel

by 우기부기007 2020. 5. 17.
반응형

스위스 출장중 주말에 시간을 내어 인터라켄으로 넘어가는 길을 가다가 정말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았습니다. 갑자기 좁은 도로를 달리던 차들이 멈추어서서 구경들을 하는 장소가 나옵니다. 

나도 함께 봐야지 하는 생각에 일단 주차를 했다.(저는 남들이 이렇게 구경하면 일단 따라가 봅니다. ^^ 뭔가 떡고물이라고 나올까봐요^^)

 

 

뭘까?

역시 호수를 바라보는 전망 포인트이네요. 아래 요렇게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어떤가요?

(그런데 구글에서 보여주는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과 똑같네요.^^) 요 장소가 유명한 장소중에 하나인가 봅니다. 명칭도 구글에서 찾을 수 있구요. 어찌됐든 날씨가 좋으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혹시 이 곳을 지날 일이 있으시면 꼭 둘러보시고 사진도 한장 찍어보세요. 

저는 혼자였기에 저의 사진은 없고 풍경사지만 촬영했습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쉽게 구글 지도를 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Viewing Point Schoenbuehel

4, 6078 Lungern, 스위스

 

Lungernersee(호수이름임)를 바라보는 모습이 정말 멋졌던 기억~~

한폭의 그림과 같이 달력 사진 같네요. ^^ 앞으로도 이 모습은 잊지 못할 듯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