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맛집 추천] 파파 돈까스~수제 돈까스 맛집

by 우기부기007 2020. 5. 20.
반응형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

저녁이라 든든하게 먹기로 하고 돈까스로 결정했습니다. 

하동 근처에는 돈까스 집이 몇군데 있지만 가본곳으로는 태성 추어탕집의 돈까스와 탐라카츠 이렇게 다녀봤습니다. 

 

태성 추어탕집 돈까스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원래 추어탕을 못먹는 사람을 위한 메뉴이고요. 전문이 아니긴 합니다. 탐라카츠는 먹어봤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저는 양으로 승부를 해서)

그래서 새로 찾은 집이 바로 파파 돈까스 입니다.

가게는 좀 넓게 되어 있네요. 사람이 이때는 많지는 않았지만 조금 있었습니다. 인기가 많이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카카오지도 평가는 상당히 좋더라구요. 

정문샷 한번 더 찍어봅니다. ^^ 15분정도 기다려서 포장을 받아서 갑니다.

바로 집으로 출발해서 바로 도시락 포장을 까보았습니다. 음.. 나름 맛나 보이는 비쥬얼~~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돈까스도 고기가 꽤 두껍네요. 밥, 김치, 무깍두기, 샐러드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물과 돈까스 소스까지 함께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고기가 두껍고 부드럽네요. 근처 "태성추어탕"의 돈까스와는 약간 비교가 되는 상황입니다.

만약 두곳모두 나름 각자의 맛이 있지만 저에게 선택을 해야 한다면 당연히 ~~~

이곳 "파파돈까스"로 할래요. ~~^^

요 메뉴판은 포장이라 제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메뉴는 올릴께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제일 저렴하면서 메인 메뉴인 파파돈까스로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8,000원 되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종 맛집 평가(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임)> 별 5개 만점 기준

▶ 맛 : ★★★★☆

(고기가 두꺼우면서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 소스의 비결은 뭘까요? 특이하게 맛있네요.)

▶ 가격: ★★★★★

▶ 비쥬얼: ★★★★☆

 

개선 요청 사항: 밥을 좀 많이 주세요. ^^ (제가 밥돌이라서용)

그리고 포장에 수프 종류를 주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안되면 어쩔 수 없구요 ^6^)

 

 

파파돈까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141-2 1층 파파돈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