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맛집 추천] 신안 왕소금 구이(수원 광교점)

by 우기부기007 2020. 5. 19.
반응형

고기집은 바로 집 근처죠. ~~^^

맛있는 삼겹살이 최고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바로 근처에 신안 왕소금 구이로 가기로 합니다. 

여기는 삼겹살을 파는 동네 고깃집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메리트가 있다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는 점입니다. 

다음에 보여드리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광교 주택단지는 보통 요렇게 생겼습니다. (뭐 다른 신도시 주택단지들도 비슷하지만요. ^^)

주차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대부분 근처에 하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장사하는 다른 가게 앞에 대면 혼나겠죠? 왕소금구이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저는 불편하지 않게 주차했습니다. 

깔끔합니다. 내부도 깔끔하네요.(제가 내부까지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6^)

또 정육식당처럼 그냥 고기도 팔기도 한다고 하네요.(어느 분이 고기 사러 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입구쪽에는 셀프로 음료수를 먹을 수 있게 해두었군요. 

 

바로 고기를 팔고 있는 정육 코너 한번 구경해보아도 좋겠습니다. 저는 패스, 왜냐면 고기 구어 먹으려고 왔기 때문이죠.  구경하는 사이에 반찬류를 셋팅해주십니다. 반찬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것들이 나옵니다. 

 

묵으로 만든 국물, 파채, 양파, 깻잎, 상추등 기본적인 것으로 일단 깔아주시고(조금 상이 허전한 느낌도 있습니다. 보통 고깃집 가면 자리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허전하네요. ^^)

4명이 먹을수 있는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3~4인 세트(55,000원)으로 일단 시켜보고 부족하면 추가로 더 주문하려고 합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 세트와 단품의 차이가 별로 없네요. 찌게류 좀더 주는 정도~~~ 차라리 고기를 좀더 주지 그건 안되겠죠. ? ^^

뒷쪽에 사이드 메뉴와 주류가 있습니다. 후식 메뉴는 일반적이고요 주류 가격도 다른 가게들이랑 비슷하네요. 

메뉴는 3인~4인 세트 메뉴와 함께 공기밥 2개를 먼저 시켰습니다.(고기에는 밥도 함께 먹어야죠)

다른 곳은 본인이 직접 구워야 하지만 여기는 진짜 편합니다.

그냥 구워주시면 먹기만 하면 되요. ~~

정말 살살 녹네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이렇게 구성된 세트 메뉴라 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밥을 먼저 시켜서 함께 먹었더니 배가 많이 불러 추가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

이제 고기를 구워 주시는 사진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는 항상 맛있죠. 음. 침넘어갑니다. 일단 올리고 보죠. 아저씨가 올려주십니다. (사실 저보다 나이어린 젊은 친구인데 그냥 편의상 아저씨라 불러봅니다. ^^)

 조금 익으면 잘게 잘라주시고요. 예쁘게 굽기 위해 펴주면 되겠네요. 

사진 순서가 잘못됐네요. ^^

 

자글자글 익기 시작하면 옆에 올려주시는데 이때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옆에서 고기 굽는데 우리끼리 먹으로 좀 그렇네요. 다음에 한쌈해서 드려야겠네요. ^^

 음.. 이건 항정살입니다.(막겠죠)

멋지게 일렬로 정열하시면서 구워 주십니다. ^^

 

찌게로는 순두부와 된장찌게가 함께 나옵니다. 순두부는 살짝 매콤하고요. 맛있습니다.

짜잔, 다먹고 나서 마지막 사진을 찰칵했습니다. ^^

광교에 있거나 근처에 있으시면(신분당선 상현역 근처) 요기로 고기 드시로 가보세요. ^^ 맛나요.

 

신안왕소금구이 수원광교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2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