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용 오픈기]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피스넷폴더 Pisnet folder

by 우기부기007 2020. 5. 19.
반응형

요즘 장문의 카톡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겨서 마침 무선 키보드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본디 결정 장애가 심한편인데. 이번엔 뭘로 구매할지 빨리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나와 와 에누리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선정하기로 합니다.

피스넷폴더가 가장 저렴하면서 구매자들의 평이 좋네요.~~~^^

지마켓에서 3만원대 중반에 구매가 가능하네요.(배송료 포함, 3만원이 넘음에도 배송료가 있다는 사실은 조금 아쉽습니다.)
포장은 나름 깔끔 보통 이구요.

저는 스페이스그래이로 즉,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이유는 손으로 사용하는거라 때가 탈것 같아서 입니다.
새틴 실버는 키패드 부위가 화이트라 좋아 보이긴하네요.

구성품은 본체, 케이블, 메뉴얼, 고무패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외관과 연결부 경첩이 요렇게 생겼습니다. 약한듯 깔끔하네요.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펼치면 요렇게 되네요.
일단 핸드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고 pisnet기기를 연결하면 셋팅 끝입니다. 정말 편하네요.
한번 연결되면 이후엔 자동 연결이라고 합니다.

카톡을 해보았습니다. 키보드 자체 크기는 노트북 사이즈 정도라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핸드폰 터치보단 월등히 좋네요. 나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한가지 팁으로 카톡에서 글작성후 전송은 Alt+Enter 입니다.
이점 꼭 참고하세요.

조금 출시된지 오래된 모델이나 그래도 좋습니다.
이상 피스넷 무선키보드 개봉기 였습니다.

#피스넷, #개봉기, #피스넷폴더, #삼지, #블루투스키보드, #가성비, #키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