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방문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by 우기부기007 2020. 6. 21.
반응형

주말 마지막 날 일요일 집에 필요한 것을 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기로 합니다.

집에서 가까운 트레이더스로 2곳이 있는데요. 수원점과 구성점이 있습니다. 원래 수원점이 가깝다고 다녔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구성점이 더 가깝네요. ^^~~

수원점은 일요일 오후에 가면 주차부터 어렵끼 때문에 오늘은 구성점에 가보기로 합니다.

트레이더스 구성점 주차장 입구 들어가기

입구 가는 좌회전 차로에서 2번의 신호를 기다리다 마침내 들어갑나다.

트레이터스 주차장 모습

오호 주차할 자리가 일요일 오후 1시에 있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 주차장은 지하1층, 지하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이 제품 판매장소입니다.

카트 들고 1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트레이더스 구성점 계산대

계산대에서는 사람이 많기는 하네요.

 

한가한듯 하지만~~

사람많은 코너도 있구요.

카트에 실어 놓은 물건과 또~~~

 

 

 

많이 샀네요. 대략 13만원 정도 사용했는데 아껴 사용해야하겠네요.

용인,수원에서 트레이더스 가실일 있으면 구성점으로 거세요. 여기가 작기는 하지만 있을건 다있고 주차도 편하네요.

단. 스타벅스라든지 피자등 즉석에서 먹을거는 부족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