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병원] 김유진 마음클리닉~광교 용인 지역

by 우기부기007 2020. 6. 9.
반응형

오늘은 오랬만에 마음 클리닉에 왔네요.
예전처럼 많이 꺼려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혹시 마음의 아픔이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요기로 방문해보세요.

안내데스크

요렇게 안내데스크는 되어 있네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셔요. 당근 의사 선생님도요.~~^^
여의사 선생님이십니다.

주로 들어주는 역할을 많이 하시고요. 다른 방에서는 놀이 치료, 미술치료도 함께 학니다.

병원 시간표

병원 업무 시간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셔요.

의사 선생님 양력이네요. 유명한 곳에 많이 계셨네요.

소아, 청소년, 성인 클리닉 모두 하네요.

이상 용인 상현동에 있는 광교내 마음클리닉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